배틀그라운드가 오늘 업데이트로 다양한 할로윈 전용 스킨들이 추가 되었다.
http://bbs.pubg.game.daum.net/gaia/do/pubg/notice/read?articleId=1677&bbsId=PN001&pageIndex=1
그 중에서 캔자스 스킨을 구입했다.
각 세트의 가격은 8600원이며, 20000BP로 살 수 있는 레오 스킨(머리만 단독)도 있다.
(원래는 레오 점프수트라는 상하의 스킨도 출시 되었는데, 작성일 기준으로는 오류 때문에 현재 임시로 팔지 않음)
캔자스 스킨은 상하의 멀티 1개, 머리 1개, 구두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상자를 열고 구매한 스킨을 적용시킨다.
배틀그라운드에서 존재하는 스킨 중 가장 동화풍이 강하다고 생각된다.
그리고 생존 마스터리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낙하 후 부터 사망시까지의 모든 아이템 사용 및 획득 내역, 이동 및 교전 내역 등을 대략적인 지역과 함께 시간별로 확인할 수 있다.
생존 탭으로 가면 상세 내역과 함께 생존 특성 레벨 업에 쓰이는 경험치 획득 수치를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 매치만 확인 가능함으로 확인이 필요할 경우 매치 종료 후 바로 확인하는 것을 권장한다.
플레이를 하면서 생존 특성 레벨업을 하면 다양한 디자인의 엠블럼과 네임 플레이트, 그리고 캐릭터 액션을 적용할 수 있다.
등록증 기본 형태는 상당히 심플하다.
레벨업을 거쳐서 아래와 같은 다양한 액션과 디자인의 등록증을 만들 수 있다.
단 모두가 항상 보지는 못하고 마지막 매치 후 연관이 있는 플레이어만 상대방의 등록증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